본문 바로가기
GIF · JPG/ブンブブーン · 붕부붕

20211127 KinKi Kidsのブンブブーン 붕부붕 堂本剛 도모토 쯔요시

by 1beat 2021. 11. 27.

미남은 마스크를 써도 미남
오늘도 예쁘다 얼굴이 제일 재밌다
아직도 첫 번째 햄버거ㅋㅋㅋㅋㅋ 이러니까 럽파에 배부르다고 했지ㅋㅋㅋ
버터가 잔뜩 들어간 햄버거
갸웃 뭔데 얼마나 맛있으면 이렇게 귀엽지
배부르고 지쳐서 기대앉은거 보인다 뱁새 녹아욧
배불러서 지쳐있다가 부르니까 빵끗
엄청 지친게 보여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어떻게 팔꿈치도 예뻐
쯔요시가 얘기하다가도 눈찡긋 할 때가 있는데 정말 모태 매력덩어리라고 밖에는...

 

 

 

 

 

 

 

또 정신차리니까 짤이 너무 많아져서 하다가 컷함

적당히 자제해서 만드는 법 설명도 들었는데 결국 맘대로 하고있음 

아니 근데 다 예쁜데 어떡해 (우뚝섬)

 

쯔요시 안경이 너무 예뻐서 궁금했는데 일본팬 분이 올려주신 자료로 찾아보니까

독일 수제 고급 안경 브랜드 M사 거라고 하는데 일단 가격은 대충 한화 70만원대

모델명으로 찾아봤더니 북미 사이트에서는 단종으로 뜨고 일본에서는 아직 파는지 모르겠다

공홈이 아닌 곳에서는 아직 팔긴함

내가 안경을 썼다면 발동동 하면서 구하려고 했을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