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 · JPG/ブンブブーン · 붕부붕

20211120 KinKi Kidsのブンブブーン 붕부붕 堂本剛 도모토 쯔요시

by 1beat 2021. 11. 21.

마스크 벗어줘서 자제하지 못하고 잔뜩 만들어버렸더니 스압

 

시작하자마자 큐티뽀쟉공격 ㅠㅠ
손동작이 너무 좋아서 박제
마스크를 써도 예쁘다ㅠㅠ
세상 진지한 소금뿌리기
새침새침 표정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땡글ㅠㅠㅠㅠ
저저저저왼손어떡함왼손왤케예쁘냐

+●)ㅅ● : 긴장하게 만드니까 간장 부어버렸잖아

스탭: 죄송함다

+●)ㅅ● : 가까이 다가오니까

스탭: 그렇네요

+●)ㅅ● : (쯔덜투덜난리남)

 

스탭 사과하는 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뱁새의 챌린지... 작은 입으로 열심히도 쪼아먹네ㅠㅠ 
칠리소스는 좀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는 좋겠다 쯔요시가 만든 음식도 먹고 나도 쌍따봉 날려줄수 있는데 (nn )

 

댓글